게임 이벤트 모바일샵   아이템샵 비쥬충전 고객센터    
 
 
아이디저장

게임 업데이트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제목 [뿌빠] 요정빵 묶음판매~      검색 3917
[운영자]김버터  우왕~ㅋ굳~ㅋ 2011-10-10 오후 4:06:54

 

 

※요정 빵 묶음 판매 개시!!※

 

 

 

요정빵을 일일이 하나하나 구매를 하셨다구요?!

 

손가락에 무리가 가진 않으셨나요!?

 

오늘 비비빅에서 소개할 물품은 바로!

 

요정빵 묶음 판매 입니다!!

 

 

 

  100비쥬

 

요정빵 만개를 한번에 구매 가능하게 했습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운영자]김버터 우왕~ㅋ굳~ㅋ

즐겁고 재밌게~ 신나는 비비빅^^*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인기짱지희   2011-11-16 오후 8:05:15
불건전한 내용으로 경고받은 댓글입니다.


 레로아   2011-10-23 오후 6:58:41
그렇게 많이 살 필요가 있을 까요.


 agsound   2011-10-22 오후 3:02:38
나는 뿌빠 팬!!!!그런대... 너무 100비쥬는 싸지 않나?


 금어초  사랑해~♡ 2011-10-21 오후 2:28:08
십만개면 모를까 만개는 그냥 10번눌르고말죠;;


 양이강쥐   2011-10-15 오후 5:30:39
하유리아님 말이 맞는 것 같네요.제가 요정을 키워보진 못했지만(언니도 해요.) 언니 요정 가지고 몇 번 놀아본 적이 있거든요?근데 차라리 무한클릭 하는 게 낫다고 생각해요.


 lovy™  비비빅과뿌잉뿌잉 2011-10-12 오전 4:54:50
ㅋㅋㅋㅋ 굶긴다는 밑에님의 말에 빵 터졌어요 ㅎㅎㅎㅎ


 つゆ、   2011-10-11 오후 11:40:14
그냥 무한클릭 하겠어요....... 여차하면 굶기는 것도 괜찮겠네요 =ㅅ=


 하유리아  한여름밤의 꿈(부티나 여름옷본 보상템) 2011-10-11 오후 9:53:52
구매하기 빠르게 눌러서 사면 되는데 ㅋㅋ


 cute5199   2011-10-11 오후 9:06:13
요정빵어디서 사나요?


 엘래쥬스  독도는 우리땅!! 2011-10-11 오후 8:56:33
ㅋ 점점 비쥬를 원하시나요? 모야 이거 ㅋ 저 게임머니로 하는게 차라리 더 낫다고 생각 해염 ㅋ 비비빅 이제 돈 모으기 힘들어 지신 듯 ㅋ

1  2  3  4  5 
댓글쓰기

목록
비비빅폴
내가 키우는,혹은 키우고 싶은 반려동물은?
애교만점 댕딩이! 개
핑크젤리 냥이! 고양이
해바라기씨 오독! 햄스터
귀염뽀짝 날개짓! 새
그외 내 반려동물 혹은 추천동물은 게시판으로
비비빅 폴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