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벤트 모바일샵   아이템샵 비쥬충전 고객센터    
 
 
아이디저장

공지사항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제목 (발표)<6탄/퀴즈> 이것은 무엇일까요?      검색 2037
[운영자]반달곰군  숲반디2 2013-09-17 오후 6:22:53

 

여러분이 궁금해 하셨던 이것은 무엇일까요??

 

대망의 정답을 발표해드리겠습니다~

 

 

 

이야~~ 역시... 다들 거의 99.9%가 4번 부추빵을 선택 했는데요...

 

과연 정답일까요? ....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식스센스를 능가하는 반전!!

 

 

 

푸하하하하하하하

 

 

 

아~~ 통쾌하도다~~ 다들 낚이셨어요!!



 

 

정답은 3번: 잡초빵이었습니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겠죠?ㅎㅎㅎ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

 

 

 

 

 

 

 

 

 

 

 

하...

 

 

 

 

 

 

 

 

 

 

 

아.. 재미 없네요...

 

 

 

 

 

 

 

 

 

죄송해요..

 

 

 

 

 

 

 

 

 

그래요..

 

 

 

 

그냥 부추빵이 정답이네요..;

 

 

 

 

에잉..;시시해;..;

 

 

그럼 정답을 맞추신분중

 

대박행운의 2분을 추첨하였습니다.

 

 

정말 그냥 눈감고 찍었으니 절 원망마세요~~

 

 

 

찌닌찡

 

 

푸른별0702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에게는 무려 3000비쥬!! 를 선물로 드려요~

 

오늘 1일 비쥬드렸다간 그냥 날릴수가 있으니 23일 월요일에 지급해 드릴게요~

 

 

 

후후후 다음 이것은 무엇일까요는

 

제가 직접 문제를 만드니 다음 문제를 기다려주세요~!!

 

다들 메리추석 보내세요~ㅎ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찌닌찡  우헤헤~제 개념좀 찾아주세요~>o< 2013-09-25 오후 5:28:54
허헐....이게 어떤기회였는데ㅠ.ㅠ로그인을 못해서 3000비쥬를 그냥날리다니ㅠㅠ.. 무튼 당첨되게해주셔서 감사해여ㅠ.ㅜ


 벚꽃느님   2013-09-22 오후 8:45:34
전 딱보고 뭔가 이상한것을 느꼈죠..하하하(거짓말입니다)


 도리디  네이버에서왔어요 2013-09-22 오전 9:38:00
오오... 사람을 낚는 재주가 있으시군요? 진짜 잡초빵인줄ㄷㄷ


 월편송편  아로아롯토 2013-09-20 오후 9:02:00
진짜 잡초빵인줄...


 푸른별0702   2013-09-19 오후 4:21:12
헐.......당첨ㄷㄷㄷㄷㄷㄷㄷㄷ 포토샵한거보고 헐 틀렸네하고 당황;;;;;;;;;


 * 애플파이♥  스타공식서포터즈 2013-09-19 오전 11:24:06
순간...진짜 멘붕 왔어요!! ㅠ_ㅠ


  요르다  독도는 우리땅!! 2013-09-18 오후 9:17:50
헐 순간 진짜 잡초빵인줄;ㅠ


 뽀롱이뽀롱이  사랑해~♡ 2013-09-18 오후 7:51:38
ㅋㅋㅋㅋㅋㅋㅋㅋ달곰님! 저 정말 잡초빵인줄알고 잡초빵 검색계속했어요! 근데 당첨된사람 봐야지~ 이러고 스크롤 나중에 내렸다가....흐억...! 됬어욬ㅋㅋ! 센스가 넘치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 선사 감사드립니다!!XD!


 해피한 비비빅   2013-09-18 오전 8:20:16
한번도 안걸려..


 s테이k  난 선플만 달아요^^ 2013-09-17 오후 11:04:14
앜ㅋㅋㅋㅋㅋ잡초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 
댓글쓰기

목록
비비빅폴
겨울에 이거 없으면 못살아~
빵빵미가득 패딩점퍼
만능실내복 수면바지
포근포근 극세사이불
뜨끈뜨끈 전기장판
그외 겨울 필수품은 게시판으로
비비빅 폴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