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벤트 모바일샵   아이템샵 비쥬충전 고객센터    
 
 
아이디저장

공지사항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제목 4월 미션 시작!!      검색 69405
[운영자]마스터쓰리  솔로용화이트데이 2014-04-07 오전 9:49:01

비비빅 회원 여러분!!

 

따뜻한 봄이 오기 시작 했네요^^ 

 

 새학기 , 새로운 계절.. 그리고

4월의 미션시작

그리고 회원님의 요청으로 애견샵과 분식왕도 포함되었습니다.

또또또!!

사장님 몰래 이번주 주말 미션은 보상이 펑펑펑!!(진짜 몰래에요 ㅜㅜ) 

 

 

 

연속으로 매일 매일 미션에 성공하면

선물이 팡팡!!!!

 

 

 

짝짝짝 와웅~~

대단하죠잉~!!

 

 

우리 모두 함께

매일 매일 미션에 도전하고!! 일일 비쥬도 즉시 받아가고!!

 

 

↓↓↓↓↓↓↓ 데일리 미션 진행하러 가기 ↓↓↓↓↓↓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하니언니   2020-02-23 오전 2:21:59
왜 500비쥬가 아니라 472비쥬를 주는거죠??


 김다닝   2020-01-22 오후 11:33:41
개열심히 했는데 하루만에사라져서 뭔가했더니 모아지는게아니었넹 ...


 테프   2020-01-10 오전 2:15:51
와 ㅋㅋㅋ힘들게 모았는데 하루아침에 없어지길래 뭔가했더니...진짜 너무하네요 열심히 모으는데 왜 안 느나했더니 ㅋㅋㅋㅋㅋ


 ID캐린  운영자님 사랑해요 2020-01-05 오후 5:30:57
돈버는 어른이돼거라


 박우진   2020-01-04 오후 6:49:02
개발자도 돈 벌어야지.... 진짜 떼쓰는 것 하곤.... 주는 걸로 감사해야지 뭘 또 기간을 늘려달래


 별이사랑해   2019-12-13 오전 12:49:53
하루만에 날라가는건 주는 이유가 없어요ㅠㅠㅠ1주일은 모을수이게 해줘야지요


 다나나나나   2019-11-24 오후 7:05:13
초등학생 때는 맨날 출근도장 찍고 열심히 게임하면서 GP 모으고 설문조사해서 로즈 모으고 했었는데 난 지금 돈 버는 퍽킹 어른이라 비쥬 충전하면서 게임하고 놀고 있음 돈 버는 어른이 짱이다


 ID반했다  메일링선물이에요 2019-10-21 오후 11:39:07
비쥬를 왜 막 퍼줍니까? 땅파서 장사합니까? 오랜만에 들어온 유저들이 현질해서 간간히 살아있는거지. 싸이월드 보고도 못느끼나;; 비쥬를 더 충전해도 모자를판입니다.. 생각보다 유지비 많이나와요. 게임은 더더욱 배로 나오구요. 개선되기이전에 수입 먼저 과자사먹으라고 비쥬충전으로 혼내줘야합니다!!


 프리머더   2019-10-04 오후 8:01:33
비쥬 받은거 하루에 쓰는건지 몰랐네요


 쿠크루   2019-09-15 오후 10:53:09
왜 일일미션 최고 비쥬 500 고정인가요? 예전엔 아니였던거 같은데...

1  2  3  4  5  6  7  8  9  10 
댓글쓰기

목록
비비빅폴
겨울에 이거 없으면 못살아~
빵빵미가득 패딩점퍼
만능실내복 수면바지
포근포근 극세사이불
뜨끈뜨끈 전기장판
그외 겨울 필수품은 게시판으로
비비빅 폴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