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벤트 모바일샵   아이템샵 비쥬충전 고객센터    
 
 
아이디저장

게임 업데이트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제목 [부티나] 그녀들이 몰려~ 온다!      검색 20475
[운영자]바득바득  자두야 놀자 2010-07-02 오후 6:39:33

 

 

 

 

 

부티나에 그녀가 나타났어요.

 

 

 

무서운 줌마들이 살롱에 드리닥쳤어요.!

 

 

 

부티나 살롱에서 배포한 전단지를 보고 왔나봐요..

 

 

 

 

부티나 전단지

900

선물구입 

 

 

 

이러다 살롱이 미어터지겠어요~

 

 

 

근데 어서 많이 본 아줌마인데...

 

 

 

어디더라....

 

 

 

 

 

 

올커니~ 향숙, 아니 난향씨!

 

 

 

(오 호호호호!, 오~호호호홋!)

 

 

 

 

다행히 몽둥이는 안들고 오셨어요 ^^

 

 

 

 


아줌마 부대는 부티나 살롱 [상점]-[도깨비시장]-[앙스페샬]에서 구입하세요.

 

 


 

(정말 대박!?)

 

 

 

 

아이템 확인은 [내아이템] - [My item info]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아줌마 출동~~

 

 

 

 

 

(내살롱에~ 아줌마가 너무많아~~서)

 

 

 

 

부티나 전단지

900

선물구입 

 

 

 

 

 

※ 부티나 전단지 업뎃 이벤트 ※

 

 

7월 8일까지

 

 

부티나 전단지를 구입하시면

 

 

10분께 무작위 선택하여

 

 

호박마차노선과 장미마차노선을 다 드립니다.

 

 

 

호박마차노선

700

선물구입 

 

 

 장미마차노선

800

선물구입 

 

 

 

발표 및 지급은 7월 9일에 합니다.

 

 

 

 

 

 

대한민국 아줌마 김왕장!

 

부티나 전단지

900

선물구입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지원이 언니임다  독도는 우리땅!! 2010-07-03 오후 4:51:52
김왕장이혹시킹왕짱아니나여;;;;;;오타군..........


 is310is   2010-07-03 오후 4:33:14
ㅎㅎㅎㅎ재밌겠다^^


 nzxs544   2010-07-03 오후 4:14:15
공짜로 비쥬좀충전해주세요


 짱아 천사   2010-07-03 오후 4:09:16
와~진짜호랑이같다ㅇㅁㅇ


 캔디 봉봉   2010-07-03 오후 3:13:06
비쥬가..............300뿐ㅡㅡ


 alsrb1758   2010-07-03 오후 3:06:30
헐 0.0~~~


 djpretty  태극기휘날리며 2010-07-03 오후 2:59:27
시장바구니인가여? ㅎㅎ


 공주님 ^o^  난 선플만 달아요^^ 2010-07-03 오후 2:55:04
호랑이등위에 않고싶다는둥 정말 킹왕장이라는둥...


 별과달의노래  비신 100회축하해~ 2010-07-03 오후 1:21:26
난향씨 5명씩 3번이나오네요 ㅋㅋ 진짜 킹왕짱입니다 ㅋㅋㅋ


 양실이  비비빅이 떴다!(made by yusoo.) 2010-07-03 오후 1:11:17
뭐임

1  2  3  4  5  6  7  8  9  10 
댓글쓰기

목록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