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벤트 모바일샵   아이템샵 비쥬충전 고객센터    
 
 
아이디저장

비비빅 뉴스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제목 <디자이너 디자인 전용 기사 입니다> 추천 0     검색 1736
 프시♪   2013-07-29 오후 3:53:16

츄파츕스 ― 사탕의 정석!


안녕하세요, 하늘나래의 누와 노블레스입니다!
이번에는 사탕하면 바로 떠오르는 츄파츕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1. 츄파츕스의 출발

츄파츕스는 19세기 중반 요셉 베르나트에 의해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 작은 사탕가게를 연 것에서 시작되었어요. 이 가게는 작은 공장으로 바뀐 후 그의 여섯 아이들과 일하게 되었는데, 스페인 남북전쟁으로 인해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958년, 츄파츕스는 요셉의 손자 엔릭 베르나트에 의해 본격적인 사업으로 발전하게 되었답니다!


2. 츄파츕스의 상징, 꽃모양 로고

츄파츕스의 로고는 노란색 꽃모양 바탕에 빨간색으로 '츄파츕스' 가 써있는 형태입니다.
이 로고는 스페인의 서양화가로써 조각, 장신구, 무대미술에 이르기까지 미술에 거의 모든 장르를 넘나든 초현실주의적 미술가 '살바도르 달리' 의 작품이에요.
엔릭 베르나트는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는 로고를 만들까 고민하던 중 친구인 살바도르 달리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그 결과, 1969년에 탄생한 꽃무늬 로고는 아직까지도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로고 중 하나로 꼽히고 있어요.

3.츄파츕스의 다양함
츄파츕스는 딸기, 망고, 녹차, 콜라, 포도등 총 28개의 맛을 보유하고 있어요.
그리고 사이즈도 달리해서 '츄파츕스 XXL', '츄파츕스 mini' 와 같은 상품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거기다 츄파츕스는 색다르게도 금연 지원을 위한 '츄파츕스―릴렉스' 라는 상품도 있다고해요.


추천하기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 
댓글쓰기

목록
 
 
 
36